: 보겸이 사랑하는 지코바치킨 메뉴가격,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겸이 사랑하는 지코바치킨 메뉴가격,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클레어하이 2020. 3. 19. 22:29

본문

내가 치킨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몇일전 유튜버로 우연히 보겸 영상을 보다가

보겸이 제일 좋아하는 지코바치킨을 시키겠다며, 시켜서 치밥까지 먹는 영상을 보고

그다음날 무조건 지코바치킨 각이다를 외쳤다. 

 

치킨이야 다 똑같을 거 같은데,

보겸 지코바치킨 남은 소스에 햇반 비비는데 완전 넋을 놓고 봤다

진짜 유튜버의 힘은 대단하다 

그거 실시간이었으면 전국 지코바치킨 매장 전화통 터졌을듯

 

 

지코바치킨을 가장 맛있게 먹는법은 , 다들 다르겠지만

지코바치킨 순살 양념으로 매운맛으로 먹는것이다

그리고 국물(소스)는 자작하게 주문해서

햇반까지 추가해서 비벼먹는것

 

다시 생각해도 맛있다  또먹고싶다 

 

지코바가 이래뵈도 역사가 20년이 넘었다. 

나는 대전이 본사인줄 알았는데 , 부산에서 시작했더군, 정말 몰랐는데

그정도로 지역의 조그만한 개인 치킨집인줄 알았던게 몇년전이다

 

진짜 많이큰거임 

내 생각엔 푸라닭 요즘 정해인 광고모델로 써서 인지도 좀 높아진거 같은데

지코바가 각잡고 A급연예인 필두로 광고 시작하면 , 진짜 교촌도 발라버릴수도 있다

그만큼, 한번 먹은사람은 무조건 다시 시킬 수 밖에 없는 중독적인맛

같이 볶아주는 가래떡도 대박이다

어쩜 저렇게 쫄깃하고 식어도 쫄깃하다 뭐지??

물론 추가 하면 가래떡도 더 준다. 

모든 닭집이 그렇듯 지코바도 가격 많이 올랐다. 하..서민음식이 아니야 이젠..치킨...내가 그래서 안시켜먹어

 

지코바치킨 가격이 2016년에는 15,000원 ~16,000원이었으나

2018년에 16,000~17,000원이상으로 올랐고 

2019년이후부터는 17,000원 18,000원이 되어버렸다

 

거기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지코바 순살 양념은 ....이만원!!!!!!!!!!

지금 2020년 결국 20,000원의 시대가 오고야 말았음 젠.장

 

과거에는 이게 숯불치킨으로 진짜 숯불로 구워 나오던 지코바였는데, 숯불의 위험과, 냄새등으로 

가맹점을 내는데 애로사항이 생겨서 그런것인지, 2018년부터는 숯불이 아니고, 오븐으로 굽는듯하다. 

그래서 예전맛이 안난다는 손님들도 많은것같은데

나는 양념맛으로 먹기에 숯불향따위는 중요하지 않는다 하하하

 

진짜 신기한건 이 지코바치킨은 진짜 마케팅이나 홍보에 관심이라는거다. ...

 

이렇게까지 커진게 8할이 입소문 아니 9할이 입소문이라고해도 뻥이 아니다 진짜

 한번 먹어보고 반해서, 교촌 비비큐 이런거 안시키고  지코바만 시킨다

지코바나 나테 상줘라 진짜 ㅋㅋ

광고비에 돈을 안쓰니 그 돈으로 뭐 더 좋은 재료쓰겠지? 믿는다 지코바. 

 

그리고 온라인상에서 급물살을 탄게 치밥이다. 

사실 치밥의 원조는 , 지코바다 . 지코바의 모든 소스에 다 잘어울린다..

치밥의 대명사 , 지코바, 가격오른건 아쉽지만 언젠가 이거 대박터질날온다고 진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