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사주팔자 만세력 셀프로 해석하는방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사주팔자 만세력 셀프로 해석하는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클레어하이 2020. 3. 11. 23:11

본문

한해가 시작된지 벌써 3개월이 지났다

보통 우리나라사람들은 한해가 시작되는 1월에 

사주팔자를 많이 보러가는데 , 그 가격이 만만치가 않다

 

유명한곳이면 더더욱 부르는게값 ㅠㅠ

건대사주팔자, 강남역사주팔자 너무 비싸

 

하지만, 몇가지 꼼수(?) 라고 해야할까

간단한 방법만 알면, 사주팔자,  그것도 무료사주팔자 셀프로 해석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우선 네이버든 구글이든 검색어에 플러스만세력이라고 친다

그냥 만세력이라고 쳐도 무방

그럼 요렇게 웹사이트들이 나오는데

뭐든상관없음

뭐든 들어가세요!

 

나는 플러스만세력으로 들어감

 

그러면 이러한 ,,,광고가득한 사이트가 랜딩되는데

문제없다. 

만세력은 다 이렇게 생겼다 ㅎ

 

 

 

복잡해보이는 요 사이트를 조오오금만 내려보면 여기에 

나의정보를 쓰는 란이 있다. 

다들 사주팔자보는데, 태어난시정도까지는 다 알고있겠지???

출생지까지 쓸 필요는 없다.  야자시선택이나, 서머타임도 그냥 체크하지말고 지나가도 됨

모두 다 맞게 넣은 후 만력보기 클릭!!!

 

 

그럼 이렇게 만세력이 나옵니다 끝!!!

???

ㅋㅋㅋ 농담이고, 이렇게 한자만 그득하니 알턱이 있나, 그러니까 그냥 강남역사주 보러가는거임 ...

하지만 우린 돈 없는, 불쌍한 영생들이자나,, 여기서 좌절하지 말고

 

 

 

위쪽에 저 톱니바퀴( 설정) 을 클릭하면 간단히 한글로 풀이된 만세력이 나온다

 

저  부분, 한글만세력으로,  그리고  한글로 사주보기 클릭후에 설정저장하면!!

 

이렇게 한글로 바뀐 무료사주팔자 만세력을 볼 수 있다. 

그럼 여기서 어떻게 뭘, 해석해야 대체 , 내 사주를 해석할 수 있는걸까

한글인데 모르겠죠.....ㅠㅠ 

 

초반에 말했듯이 이 만세력을 모두해석하려해서는 안됩니다. 

만세력중에서 가장 간단하면서도, 기본이 되는 일주해석에만 집중합시다. 

밑에보면 빨갛게 체크해놓은 부분이 "일주"라 해서,  사주팔자중, 내 인생을 가르키는 부분을 합니다

그외에는 조상, 부모, 자식 등등도 해석할 수 있지만, 우리는 나. 나 자신의 사주팔를 해석하는는것뿐

 

그러면 이제 정말 나의 사주인 일주를 간단하게 해석하려면 

 

내가 저렇게 체크해둔,  신미와   해해병존, 무비검, 식상과다만 체크하면된다

저 이미지 상으로는  나는  "신미일주" 라고 보면되고,

특징적인 것은, 해해병존이라는것, 무비겁이라는것, 식상과다라는것

 

자 그럼 다왔다!!!!

엥? 뭐가 이렇게 간단하냐구?????

 

내가 미리 말했잖아 너무너무 간단하다구 ㅋ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네이버에 신미일주여자 를 검색한다

자 그럼 이게 모두, 당신의 기본적인 사주팔자를 무료로 풀이해주는 리스트다

아마 들어가서 읽어보면 꽤나 자세하고, 구체적인 설명에 놀랄꺼다

 

그리고 여기서 한번더,  특징적인 사주를 추가해서 검색하면 된다

신미일주에다가  무비겁 사주였으니

네이버검색에  "신미일주 무비겁" 을 검색해보는거다

 

그럼 또 이렇게 검색한 키워드에 맞게

누군가가 자세하게 무료사주팔자를 풀이해두었다 , 

 

알아보고 나니 너무 간단하고 쉬운 플러스만세력 해석하는 방법.

나는 이렇게 친구들한테 해주고나서,  신통방통하다는 얘길 정말 많이들었음.

 

그밖에 구체적인 나머지 사주풀이들을 알고 싶으면 그것도 어렵지 않다.

사실 재미들리면, 해석하는데 정신팔려서 계속 공부하게됨 ㅎ

 

다들 돈쓰지말고, 플러스만세력에서 무료사주풀이하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