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근교 실내데이트코스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입장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근교 실내데이트코스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입장료

카테고리 없음

by 클레어하이 2020. 7. 1. 14:44

본문

대전에서 친구들이 올라오기로 했던날

불길하게도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원래 하기로 했던 서울투어는 나중으로 미루고

무얼 할까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결정한 그곳

서울에서 가까워야 함.  서울근교, 그리고 실내여야 한다는 제한적인 상황에서

네이버로 서울근교 실내데이트코스 를 엄청나게 찾아봤다 ㅋㅋㅋ

 

실내로만 찾다보니 너무 제한적이었다..코엑스?? 코엑스...하지만 코엑스도 막상가보면

할게 별로 없다 ㅠㅠ 내가 못노는것인가..

고민고민하다가 고양 스타필드를 가보기로했다.

 

사실 하남 스타필드가 더 넓다고는 하지만 , 우리의 목적은 스포츠몬스터였음 ㅋㅋㅋ

거기서 방방타고, 슬라이드미끄럼틀?? 이런게 너무 재밌어보여서 ㅋㅋㅋ

그 사진들이 우리의 마음을 쏙 흔들어놨다는것이지 

 

입장료는 성인기준 25,000원이었고, 할인카드?? 뭐 이런건 따로 없었던듯 

청소년, 노인은 20,000원이었다. 

4명이서 10만원내고 뽕을 뽑아보자며 찾아갔다 ㅋㅋ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는 필수로 쓰고 입장해야했다는거 

운영시간은 아침 10:00 부터 밤 10:00시 까지였다. 

 

역시나 코로나여서 그랬는지 몰라도 사람이 별로 없었다. 원하는건 다 탈수있었다는거 ㅋㅋㅋㅋ

가장 먼저 짚코스터를 탔다. 

 

그리고 드롭슬라이드 짱잼 ㅋㅋㅋ

 

로프코스도 있었는데, 이거 예전에 방탄소년단에서 나왔던거같은데..거기가 여긴가?? 

그 외에 클라이밍도 있고, 트램플린 방방!!도 있고, 농구코트도 있꼬, 야구, 축구, 태권도, 소리지르기 등등

총쏘기도 있고. 등등 정말 놀거리가 엄청 많은데,

문제는..이게 모두 몸을 쓰는거...

 

아니 방방 한 10분탔는데 다들 지쳐가지고...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한번탈때 8분씩만 타달라고 써있더라고요 ...

8분밖에 못타게 하다니..너무하네..하고 들어갔는데 염병 8분은 커녕 5분타면 다들 지쳐 쓰러질라고함

 

초딩때 타던 그 체력 생각하고 들어가면 큰일남 ㅋㅋㅋㅋㅋㅋ

vr 체험하는것도 있고, 암튼 놀거리는 엄청 많은데,,이게 체력이 받쳐주질 않으면 정말 힘들다 

 

한 4시간 놀아보자 하고 갔는데 2시간만에 다들 지치고 배고프다해서....나왔다능 ㅠㅠ

그래도 서울근교에서 실내데이트코스 찾는 연인들이나, 가족, 친구들 다들 한번쯤은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 영역